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천역맛집 제주돼지전문점 뻥쟁이네

부천역맛집 뻥쟁이네

어제 부천남부역쪽에 진짜 맛있는 제주오겹살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뻥쟁이네 에서 고기먹으면 다른데는 못가게 된다는 유명한 이곳!! SNS에서 매일뜨길래
얼마나 맛있으려나 했는데 가고나서 깜짝놀랐어요 너무 맛있었거든요 ...ㅠㅠ
작년겨울에 한번 먹어보러 갔는데 문이닫혀있어서 못갔어요 그때의 아쉬움이 고기한점먹고 싹 없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저녁6시쯤 갔는데도 사람이 좀 있더라고요 유명한집 맛나봐요

밖에서 본 메뉴판!!
처음듣는 고기종류들이 있더라고요
두덜이살이랑 낙엽살 !
모든고기들이 제주산이에요
제주도는 안가봤지만 제주산이라면 왠지 맛있을거같은 !!!

오후9시이후에 시끄럽게하면 야외테이블이용이 안된대요!!

뻥쟁이네 마스코트 마음이닮은 멍멍이!!
엄청커요 멍멍이가 먹고싶은지 침을흘려요

안쪽으로 들어가서 드시고싶으면 안으로들어가면되요!!

테이블 세팅해주십니다
기본찬들이 맛집포스가 ... !!!!!

명이나물 파절이 백김치 갈치젖갈? 와사비 나와요!!!
저기있는 백김치가 진짜맛있어요!!
계속 더달라해도 주십답니당

계란찜이랑 김치국!!! 양도많고 맛있어요
기본으로 주셨어요!!

고기등장!!! 저희는 4명이서 가서 낙엽살1인분과 오겹살1인분과 스테이크목살1인분을 시켰답니다
양은 뭐 ..그렇게 많진않았지만 고기가 엄청 두꺼웠어요 !!

직원분께서 먹는법을 알려주셨어요!!!
처음방문했다고 하면 알려주십니다
백김치를깔고 파절이를 소스에 찍은다음
와사비 올리고 고기올려서 먹으면되요
그럼 끝 졸맛 ㅠㅠㅠㅠ
와사비 진짜 신의한수 ㅠㅠㅠㅠ

뭔가 아쉬워서 오겹살1인분이랑 낙엽살1인분을 시켰어요 다시 먹어도 맛있어요 !!!
저희는 대식가니깐요 ㅎㅎㅎㅎ

다먹고난후 볶음밥 2인분 주문했어요
뻥쟁이네 소개해준 언니네가 처음에 먹었을때 볶음밥이 싱거웠다고 해서 요번에는 양념을 더넣어달라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저흰 싱겁지 않았어요
맛있었어요 배불러 죽는줄...
그래도 4명이서다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