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춘천타코맛집 한림대 근처에 있는 엘페스

엘페스 : elpez
주소: 강원 춘천시 삭주로 89-4 1층 엘페스
전화번호: 033-243-7778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휴무일: 첫째, 셋째 일요일

남자친구와 춘천여행을 계획하고 출발해서 2시간
정도를 차를타고 도착했어요!
춘천맛집 한림대쪽에 위치한 타코맛집이 있다고 해서
춘천 도착하고 처음 방문한곳이에요
여기는 남자친구 친척형분께서 알려주신곳인데 타코가
엄청 맛있다고 하셔서 일부로 찾아왔습니다!
매장은 도로가쪽에 위치해있고
주차장은 뒷쪽으로 가시면 있으니 뒷쪽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저는 사실 맥시코음식을 처음 먹어보는데요
타코나 퀘사디아 이름이나 생김새는 알았지만
실제로 먹으러 온건 처음이에요~
한림대맛집 춘천 타코맛집 엘페스는 맥시코음식도 판매하고
카페도 되는곳이에요~
식사를 할수도 있고 음료를 마시며 카페처럼
있을수 있는 곳이에요~

저희는 춘천 맥시코음식 타코랑 퀘사디아를
먹으러 온거기 때문에 런치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저는 퀘사디아+콜라
남자친구는 타코+콜라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은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만들어주시는데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 먹으려면 언제까지도 기다릴수 있습니다!

한림대맛집 춘천 타코맛집 엘페스
창가쪽으로 이렇게 바테이블이 있는곳도 있는데요
밖에 보면서 타코를 먹는것도 나쁘지않을것 같아여!
저희는 둥근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매장크기는 크지는 않지만 아기자기 하니 좋았어요!



한림대맛집 춘천 타코맛집 엘페스
매장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인테리어 하나하나 다 마음에 들어서 집에
갖고가고 싶은 마음이에요
매장에 처음 들어갔을때 깜짝 놀란게 큰어항이 있는데
여기에 큰 물고기가 있더라고요~

이게 제가 주문한 퀘사디아+콜라 메뉴에요~
퀘사디아 세트에는 나쵸도 같이 주시네요~
퀘사디아 안에는 제가좋아하는 할라피뇨가 들어가고
다양한 야채랑 소고기인가 고기가 들어가고
소스는 새콤한 소스가 들어가서
처음 한입 먹었을때 생각보다 너무 새콤해서 놀랐어요
이게 바로 맥시코맛인가 봅니다!

이건 남자친구가 주문한 타코+콜라 메뉴!
남자친구도 맥시코음식 처음 먹어보는건데 자기 입맛에
너무 잘 맞는다고 정말 잘 먹더라고요~
퀘사디아 먹고 타코 먹어봤는데 맛은 비슷한데
씹는 식감이 살짝 다른느낌?
퀘사디아에는 치즈가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남자친구는 타코랑 퀘사디아 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맥시코 가서 살아야겠다고 할 정도로 ㅋㅋㅋㅋ 맛있다고 해요~

한림대맛집 춘천 타코맛집 엘페스
음식 비주얼도 너무 좋고 맛도 좋은 맛집입니다!
체인점은 아닌것 같고 춘천에만 있는 집 같아요~
앞으로 먹고싶을때는 2시간 차타고 와서 먹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