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일아트디자인 그동안 했던 네일

제가그동안 했었던 네일 디자인을 모와봤어요!
해가 가면 갈수록 예쁜컬러들이 많이 나오고
예쁜 디자인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여성분들이라면 항상 어떤 네일아트를 해야될지
고민을 많이 하실것 같아요
제가 그동안 했었던 네일을 추려서 올려보아요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처음사진은 갤럭시네일이라고 해서,
우주를 담은듯한 컬러가 보이는 네일이에요!
제가 했었던 네일 디자인중 제일 마음에 들기도
하고 제일 만족스러웠던 네일이라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디자인 입니다!
요즘 떠오르고 있는 네일아트 이기도 하죠!

이 네일은 호피무늬가 들어간 네일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매트블랙을 넣고 두손가락에 호피무늬를 넣어서 포인트를 줬어요
이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예쁘더라고요
역시 네일은 블랙컬러가 들어가야 예쁜것 같아요!

이 네일은 노란색컬러와 실버글리터가 들어간
네일인데요 이제 봄이 오는데 봄에 하기 딱 좋은
컬러인것 같아요!
봄느낌 나고 따뜻한느낌을 줘서 좋은것같아요

이 네일은 매트블랙으로 기본을 입히고 중간에 큰 검정색 파츠를 넣어서 디자인했어요!
그리고 중간부분 손가락에는 실버파우더를 입혀서
고급스럽고 시크해보입니다!
이 디자인도 추천해요!

이 네일은 여성분들이 제일 많이 하는 컬러기도 하고 제일 여성스러워 보이는 디자인 인것 같아요
핑크색 컬러와 화이트로 발라주었고 중간중간에
작은 파츠를 붙여서 여성미가 더욱 돋보이죠!

이 네일은 가장 최근에 한 아직도 하고 있는
네일인데요 누디색으로 기본을 깔고 한손가락에는
핑크색펄이 들어간 글리터를 발라주었어요
그리고 한손가락씩 풀파츠를 넣어서 예쁘답니다
여성여성하고 심플하면서도 블링블링해 보이는
그런 네일입니다!

이 네일은 사실 제가 친구 발라준건데요
한참 셀프네일아트에 빠져서 친구손에 연습해본건데 은근 잘 바른것 같지만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기대한것 보다는 예쁘게 잘 나온것 같아요!

이 네일은 요즘 sns에서도 유행하고 있는
붙이는 손톱입니다!
손톱이 많이 상했다 싶으면 저는 잠깐 쉬어가는
타임으로 이 네일을 붙여주는데요
원래 블랙컬러를 좋아해서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 이에요! 심플하면서도 엄지에 포인트를 줘서 엄지가 빛나보입니다!

#네일아트디자인 #네일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