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도맛집 분위기좋은 피자플리즈

대부도맛집 피자플리즈

대부도에 맛있는 피자집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요즘 인스타나 페이스북에서 핫한 피자집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어서 많이들 찾아오시는것 같아요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서 힐링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매장에 도착하면 피자플리즈 간판이 서있는데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진짜 제주도에서나 볼수 있을 인테리어가
집 근처에 가까운곳에 있다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밖에 테라스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앞쪽이 바다가 있어서 밖에서 먹는 뷰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지금은 추워서 무리지만 여름이나 날 좋을때
밖에서 먹으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진짜 매장 곳곳을 구경하다보면
사진스팟장소가 엄청 많아요
피자집이 이렇게 예쁜곳은 처음보는것 같아요
사진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오시면
너무 좋아하실것 같아요

매장 1층으로 들어가면 탁트인 창문이
먼저 보이더라고요
창문이 커서 매장이 답답해 보이지 않고
넓어보이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가게가 오픈한지 얼마 안된곳이라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요즘 어딜가도 무인기가 많이 배치되고 있는데요
저는 오히려 무인기로 주문하는게 더 잘보이고
빠르게 편하게 주문 할수 있다는게 좋더라고요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가시면 됩니다!

1층 카운터 모습이 이렇게나 예쁩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 너무 예뻐서
사진 찍을맛이 나더라고요

매장이 3층까지 있는데 2층으로 올라와보니
엄청 넓고 2층에 베스트 자리가 많았어요
이렇게 거울을 보면서 먹는자리도 있습니다!

여기가 베스트 뷰자리 입니다
밖에 큰 소나무가 있고 바다가 보이는 뷰라
너무 예쁘더라고요
대부도맛집 피자플리즈 오면 여기서
앉아서 많이들 찍으시더라고요
하지만 빨리가는 사람이 임자..!

짜잔 뷰가 진짜 미쳤죠!
대부도맛집 피자플리즈에서 커피랑 음료도 판매하니 음료수 들고 앉아서 쉬면 좋을것 같더라고요
나중에 날 좋을때 와서 앉아서 바다뷰 보면서
먹으려고 합니다!

앉는 의자까지 신경쓴듯한 이런 섬세함이
좋았던 피자집이에요

알아보니깐 대부도에는 피자집이 많이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피자집이 생겨서 피자먹으러
주민분들도 많이 오시고 멀리서도 많이 먹으러 오시는것 같아요
오픈한지는 얼마 안됐지만 벌써 핫플레이스가 된 곳 피자플리즈 입니다!

매장 구경을 다하고 1층으로 내려와서 자리에
앉아 피자가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테이블마다 파마산가루 페페론치노 핫소스
등 배치되어 있었어요
눈치안보고 마음껏 사용할수 있는게 좋더라고요

진동벨이 울리고 드디어 피자 등장!
저희는 하프앤하프로 스파이시피자와
포테이토피자를 주문했어요
사이드메뉴는 코을슬로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피자나오고 사이즈가 엄청 커서 깜딱 놀랐어요
4명이서 먹어도 될 정도로 크더라고요
스파이시피자에는 제가 좋아하는 할라피뇨가 많이 들어있고 매콤해서 맛있었어요
포테이토피자는 포테이토가 듬뿍 들어가있고
위에 연유인가 달콤한 시럽이 올라가 있어
정말 맛있었어요 !

사이드메뉴 코을슬로와 음료는 남자친구는
사이다, 저는 밀크쉐이크로 주문했어요
피자플리즈 오시면 밀크쉐이크 꼭 드세요
진짜 맛있어요! 많이 달지않고 양도 은근 많았어요
여자분들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피자가 어마어마하게 크죠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던 파마산가루랑 페페론치노 뿌려서 먹으면 진짜 잘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피자 진짜 좋아하는데 피자 진짜 맛있는 곳
찾았다는게 너무 좋더라고요
대부도맛집 피자플리주 피자 가끔씩
생각날것 같은데 생각날때마다 먹으러 오려고요!